본문 바로가기
Elen's VOD/MLB Highlights

[MLB] 버스터 포지(Buster Posey) 2017 Regular Season - Etc

by ♥Elen_Mir 2017. 7. 9.


1. Molina's slick pass to Posey








바로 2년 전까지 MLB 최고의 포수와 현재 최고 포수의 깨알같은 미스 캐치 콤비 플레이... ㅋㅋㅋㅋㅋ

포지님이 몰리나 보고 포수가 해야할 부분에 대해 많이 배웠다고...





[Link : m.mlb.com / 2017. 05. 20  San Francisco Giants vs St. Louis Cardinals at Busch Stadium]







2. Buster Hugs Blanket - Promotion of June 9








올해 도요타 광고도 찍으시더니만 요즘 왜 이러심???

아우, 오글오글.... 연기는 하지 마~~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Link : m.mlb.com / 2017. 05. 26]







3. Buster Hugs Blanket 2 - Promotion of June 9








이 연기는 생각보다 꽤 괜찮은... 내가 우리 멍멍이들을 너무 사랑하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버스터도 아이 아빠라 그런가 강아지들과 노는 것도 매우 자연스러운 느낌이다. 생활 속의 연기를 해야 괜찮다는 뜻이구만... ㅋㅋ





[Link : m.mlb.com / 2017. 05. 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