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VOD/MLB Highlights

[TEX] 프로포즈는 이렇게... (How to propose...)

by ♥Elen_Mir 2016. 5. 18.


[Link : m.mlb.com]












프로포즈의 교본...!!

프로포즈는 이렇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A textbook of proposal...!!!

The proposal's like this...!!!)





오늘 여러가지로 기분이 다운됐었는데 이거 보고 웃는다. 

이렇게 다 털어버려야지... ㅋ

역시 벨트레옹은 나의 힐러...!!!


(I felt let down in some ways today, smile to look at this. 

Let it empty all like this...

Also Beltre's my healer...!!!)






[현지시간 2016. 05. 17  Texas Rangers vs Oakland Athletics  at Oakland Coliseu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