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VOD/MLB Highlights

[TEX] 개그맨인지, 야구 선수인지? (Whether Comedian's, Baseball player's?)

by ♥Elen_Mir 2016. 4. 17.

[Link : m.mlb.com]





[Link : dallasnews.com]






♥ Kevin's Highlights










♥ Adrian Beltre's comic series of 2016











내가 이 분 때문에 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개그 본능은 여전한... 요즘 앤드루스가 조용해서 좀 이상하긴 하지만 이 분은 여전함...!!! ㅎㅎㅎㅎㅎㅎ

2년 연장 계약도 했겠다, 더 멋진 모습, 재미있는 모습들을 보여주시길~~ ^.^






[현지시간 2016. 04. 10 ~ 11 , 12   L.A. Angels vs Texas Rangers  at Angels Park, Texas Rangers vs Seattle Mariners at Safeco Fiel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