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VOD/MLB Highlights

[PIT] 프리즈, 내 손은 거들 뿐...(Freese, just help my hand...)

by ♥Elen_Mir 2016. 4. 9.















교묘한 연기 패스의 일인자...  (No.1 of tricky acting pass...)

패스란 이런 것이다...  (Pass is this thing...)

상대를 교란시키는 어시스트의 달인...  (The expert of assist to make throwing the opposition...)


이란 걸 보여준 데이빗 프리즈.... (David Freese showing like this...)


그래서 고생은 조디가 다 했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So Jordy all strived... >.<) 






[현지시간 2016. 04. 08 Pittsburgh Pirates vs Cincinnati Reds at Great American ball par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