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VOD/MLB Highlights

[MLB 스크랩] 텍사스 레인저스 스윕 & 다르빗슈

by ♥Elen_Mir 2014. 8. 19.

[2013. 05. 06 작성]



[동영상 주소 : http://blog.cyworld.com/dkvm8094/7583173]   




최근 레인저스가 위기라면 위기였습니다. 지난 시카고 화이트 삭스와의 연전에서 루징을 했죠.
그 이전까지 MLB 팀 중 유일하게 위닝 시리즈를 계속 가져간 팀이 텍사스였는데 아마 여기서 깨졌을 겁니다. 더더군다나 무시무시한 화력을 뽐내고 있는 동부지구 선두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어 다소 분위기가 가라앉지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기우였나봅니다. ㅎㅎㅎ

데릭 홀랜드 - 알렉시 오간도 - 오늘 다르빗슈가 출격한 레드삭스전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홀랜드와 오간도는 각각 승리투수가 되었고, 다르빗슈는 승리투수는 되지 못했지만 팀이 승리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었습니다. 오늘의 승리투수는 클로저 조 네이선이고요. 







오늘까지의 다르빗슈 성적입니다. 역시나 최근 실점을 좀 하시면서 방어율이 올랐네요.
사실 저번 등판에서 승리투수가 되기는 했지만 제가 글을 올리지 않은 건 6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그나마 썩 빼어난 투구는 아니긴 했어도 팀의 승리에 일조해서 올리는 거고... ㅋ
초반에 오티즈에게 투런 홈런, 로스에게 솔로홈런을 맞아 3실점으로 경기를 시작했는데...
결국은 7이닝 4피안타 2볼넷 3실점 3자책 14K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오늘은 커터, 포심, 투심, 슬라이더 정도로 던진 거 같고요.

현재까지 방어율 25위, 승리 공동 2위(둘다 1위는 벅홀츠), 이닝 7위(1위는 펠릭스 헤르난데스), 탈삼진 1위(2위는 버넷), 피안타율 5위(1위는 하비), WHIP는 9위(1위는 짐머맨)입니다. 어차피 알링턴 파크라 다른 성적은 기대하기 좀 힘들 거 같은데 탈삼진과 피안타율 순위는 계속 유지해줬으면 좋겠군요. ㅎㅎ 



오늘 다르빗슈는 3대 3 동점 상황에서 내려왔는데 벨트레의 이 타격으로 인해 보스턴을 상대로 스윕을 기록했습니다. Walk-off ㅋㅋㅋ

역시나 탑클래스인 선수라는 것이 안타 하나가 필요한 상황이기에 결대로 밀어쳐서 그 안타 하나를 만들어내더군요. 수비야 뭐 골든글러버니 말하면 입아프고... ㅎㅎㅎ

어제 패배는 그렇다쳐도 우리 밤느님이 무너지셔서(넷째 출산으로 인해 사모님께 온 신경이 쏠려있었던 듯;;;) 좀 마음이 쓰라렸는데 레인저스가 저에게 위안을 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