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Baseball/Baseball Column

[2012 프로야구 올스타전] + 올스타전 이모저모(사진)

by ♥Elen_Mir 2014. 6. 12.

<파울볼에 올린 글... 2012.07.23 10:07>

<주소 : http://foulball.co.kr/bbs/board.php?bo_table=yagoo_11&wr_id=105379&page=0>

 

 

 

 

나름 추린다고 추렸는데 너무 양이 많아서 따로 답글 형식으로 올려보겠습니다...
그냥 이런 분위기였겠거니 생각하시고 보시면 될 듯....^^


 

 

<기아 선수들과 턱돌이... 뭐가 그리 좋으신지...ㅋ>

 

 

 

<이병규 선수와 그의 아들>

 

 

 

<앤서니와 잔뜩 심통난 그의 딸...ㅋ>

 

 

 

<주키치와 순해보이는 그의 딸... 인형같아요;;;>

 

 

 

<턱돌이가 건창이 보호자인가... ㅋ>

 

 

 

<배팅볼을 던지고 있는 문규현... 알바비 받으셨남?! ㅋㅋㅋ>

 

<건창아, 잘 던져~~ 기운을 복돋아주는 손승락>

 



<홈런더비 중인 우리나라 최고의 3루수 최정의 호쾌한 스윙...>  




<선배사랑 서건창... 정호에게 배팅볼 선사~~~> 




<홈런더비 중인 우리나라 최고의 유격수 강정호의 호쾌한 스윙(2)...현실은 2개-_-;;>




<턱돌이의 저주?! ㅋㅋㅋ> 




<누가 있나 뒤를 빼꼼히 돌아보는 유원상...> 




<똑바로 보라며 메트로 비디오 판독에 이의를 제기하는 라뱅...ㅋ> 




<엄청 즐거워보이는 허도환... ㅋㅋㅋ> 




<홈런더비 우승자 김태균... 역시 고기도 먹어본 놈이 먹는다고...!!> 





<서군 감독추천 올스타 선수들...>




<가문의 영광... ㅋㅋㅋㅋㅋㅋㅋ> 




<한결 여유로운 표정의 현진이...>




<한화 레전드... 이거 보니 현대의 역사가 퇴색된 우리 입장에서는 참 부럽더라고요!!>




<양승호감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웨스턴 선발투수 류현진> 




<이스턴 선발투수 유먼>




<완전 신난 표정의 허도환... ㅋ> 




<웨스턴 2번째 투수 브랜든 나이트> 




<흔들리긴 했지만... 건창이가 이런걸 하다니 놀라웠;;; ㅋㅋㅋ>




<웨스턴 마지막 투수 손승락> 




<우리팀 다 모였는데 건창이는 어디로...(허도환은 뒤에 숨었;;)> 




<최다 탈삼진상 롯데 자이언츠 유먼> 




<선구회 미기상 넥센 히어로즈 강정호> 




<우수타자상 삼성 라이온즈 김상수>




<우수투수상 한화 이글스 류현진> 




<2012 프로야구 올스타전 미스터 올스타(MVP) 롯데 자이언츠 황재균> 



운좋게도 올스타전 때 좋은 자리에 앉아 정말 많은 사진을 찍었고, 그 중에 몇 장 뽑아봤습니다. 물론 더 잘 나온 사진들도 있기는 하지만 그나마 다양하게 넣으려고 노력했네요... ㅎㅎ 
그래도 사진 장수가 많아서 따로 사진만 올려놓겠으니 대충 감상하시면 될 듯 해요. 

이번주에는 아마도 야구장을 갈 계획이 없어서 사진은 다음주 주간정리글에 올라가겠네요. 
그럼 활기찬 한 주 시작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