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VOD/MLB Highlights

[MLB] 버스터 포지(Buster Posey) 2015 Regular Season - 호수비 모습

by ♥Elen_Mir 2015. 4. 30.





[http://blog.cyworld.com/dkvm8094/7965270]   -  포수 호수비 & 1루 호수비




(엠팍에 올린 글 - 버스터 포지의 매력)




당연히 장타력있고 수비 잘하는 포수에 87년생의 젊은 나이...
게다가 2015 face of MLB 위너까지... 아주 매력이 철철 넘치는 분이시죠...

사실 마스크(?) 때문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고, 올해부터 기회될 때 보고 있는 중이며 
아직은 타격감이 다 올라오지 않아서 본 모습을 못 지켜본지라
잘하는 건 많이 들어서 알고 있지만 얼마나 잘하는 선수인지는 잘 몰랐던 상태인데요.




요즘 포지님 활약 동영상을 또 나름 제 블로그에 정리하려고 찾아보다보니...
이런 장면들이 있더군요.





앉아쏴는 그래도 좀 봤지만 이렇게 정확히 자동 태그되게 던지는 건 참 오랜만에 보네요. 아니, 사실 전 처음 봤;;; ㄷㄷㄷㄷㄷㄷ;;; 
원래 도루저지율도 좋은 편인가요? 기록 찾아보기 귀찮아서 안 찾아보고 있는데 언제 한번 날 잡고 팬그래프 한번 뒤져봐야겠군요... ㅋ




게다가 또 하나의 장면...





체력 안배 겸 타격때문에 1루 수비 알바도 하는지 알았건만 1루 수비력도 좋네요? ㅎㄷㄷㄷㄷㄷ;;;



타격폼도 레그킥이라도 간결해보여서 빠른공부터 변화구까지 물흐르듯이 진행되는데다 타석에서 상당히 침착하게 볼을 골라내는 것도 인상적이고...
포지님은 그저 찬양 밖에 할 수 없네요...

도대체 이 분의 단점은 뭔가요??? ㅎㅎㅎㅎㅎㅎㅎ 



[동영상 출처 : MLB.com / 2015. 04. 13 / 2015. 04. 15 San Francisco Giants vs Colorado Rockies at At&t Par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