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Universal Album/Olympic & WBC & AG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vs 홍콩 예선전

by ♥Elen_Mir 2015. 11. 26.



[김강민 선수]




[정근우 선수]




[안지만 선수]





[이대호 선수]




[조동찬 선수]




[윤석민 & 고창성 & 안지만 선수]





[추신수 선수]






[최정 선수]




[안지만 & 윤석민 선수]








[임태훈 선수]





[김현수 선수]





[양현종 선수]




[홍콩 투수 부상 때...]





2008 베이징 올림픽 - 2009 World Baseball Classic -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까지 나의 국대 관람 여정이란... ㅎㅎㅎ



이 때 참 우여곡절이 많았었다. 이 날 광저우에 도착해서 오우티 야구장 찾아가는데 예전 구글 지도만 믿고 갔다가 역을 잘못 내렸다. 자원봉사자들에게도 물어보는데 영어도 잘 안 통해서 엄청 헤맸고, 결국 마을버스 같은 거 타고 가다가 중국 뒷골목에 떨어져서 어찌나 긴장했었는지 모른다.

다행히 손님을 태운 택시가 한 대 들어와서 손님을 내려줄 때 냉큼 달려가서 그거 잡아타고 갔던 기억이;;; 그나마 그 택시 기사는 20~30대 정도 밖에 안되어보이는 젊은 청년이었어서 안도하고 갈 수 있었다. 


출발하기 전날까지 오빠한테 미쳤다는 말까지 듣고 강행한 여행이었어서 더더욱 긴장될 수 밖에 없었는데 여행가면 나에게 뭔가 운이 좀 따라주는 것 같다. 이래서 사주만 보러 가면 나가서 살라고 했던가... ㅋ


어쨌든 야구장 근처 도착해서 암표상들하고 딜 하느라 머리도 꽤나 아팠고... 그래서 경기 중간에 들어갔지 아마...!!

그나마 내가 잘 판단한 게 첫 경기 대만전부터 안 보기로 한 부분이었다. 중국 암표상들의 진가를 이미 베이징 올림픽 때 겪어봐서 첫 경기 때 얼마나 부르는지 대충 짐작이 되었기 때문이다. ㅎㅎㅎ





<2010. 11. 14   제 16회 광저우 아시아 경기대회  홍콩 vs 대한민국 예선전  at 중국 광저우 오우티 야구장>

 

━━━━━━━━━━━━━━━━━━━━━━━━━━━━━━━━━━━━━━━━━━━━━

 Camera Body : Nikon D80

 Camera Lens : AF-S VR Zoom-Nikkor 70-300mm f/4.5-5.6 G IF-ED

 

 The other : 사진을 퍼가실 때 꼭 스크랩 기능을 이용해주시고, 불가능한

               타사이트의 경우 원본 수정없이 펌 후 출처 표시 부탁드립니다.

               촬영자의 저작권을 생각해서라도 조금만 배려해주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