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VOD/MLB Highlights

[MLB 스크랩] 다르빗슈 시즌 8승 & 데릭 홀랜드 완봉승

by ♥Elen_Mir 2013. 7. 3.

<출처 : MLB.com>

 

 

[동영상 주소 : http://blog.cyworld.com/dkvm8094/7631072]

 

 

 

 

 

 

우리 시간으로 월요일 오전에 열렸던 경기인데 이제서야 정리......

인터리그 게임으로서 신시내티 레즈를 상대로 6.2 IP   4 H   4 BB   8 SO   0 ER 를 기록하며 5월 16일 이후 승리를 거두었다.

그닥 못한 경기는 별로 없었는데 운도 별로 따라주지 못해서 그런지 전처럼 날카로운 칼제구가 무뎌지면서 경기를 어렵게 풀어갔고, 그 와중에 피홈런은 좀 맞았다. 게다가 지난 양키스전은 3개의 홈런을 맞는 등(그래도 다 솔로홈런;;;) 역시 한여름이 시작하면서 더위에 지쳐가고 있지 않은지 걱정스러웠으나, 여전히 피안타율은 1할대를 기록하고 있다. 앞으로 알링턴은 더 덥고 습해질텐데 이만저만 걱정이... -_-;;

 

아무튼 그래도 여전히 준수한 스탯은 기록하고 있다. 이닝당 투구수는 많은 편이지만 그래도 평균 6.6이닝을 소화해주고 있고, 방어율과 이닝 전체 13위, 탈삼진, 9이닝당 탈삼진 1위, 피안타율 4위, WHIP 12위, OOPS 12위 등 아직도 전체적으로는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사이영상이 목표인 녀석이면 이 성적은 많이 초라해보이는데... 더 잘해라... -_-;;;

 

 

 

 

 

 

 

 

 

 

미국 시간으로 6월 27일, 우리나라 시간으로 6월 28일 오전에 열렸던 양키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한 데릭 홀랜드...

이 날부터 내가 대전 원정길에 올랐던지라 오전부터 분주하게 뛰어다녀서 이 경기는 그냥 나중에 스코어만 확인했었는데 이렇게 멋진 호투를 놓쳤다는 것이 안타깝기 그지 없었다.

 

9 IP  2 H   2 BB   7 SO   0 ER    Shutout...

 

현재 다르빗슈와 함께 원투펀치를 이루고 있는 데릭 홀랜드...

신인급 투수인 테페쉬나 그림 외에는 유이하게 이 두 선수가 로테이션을 거르지 않고 꾸준히 등판하여 팀에 보탬이 되고 있다. 2선발로서 그리고 알링턴 볼파크라는 파크팩터가 어마한 구장이 홈구장이라는 것을 감안해도 데릭도 다르빗슈 못지않게 정말 좋은 투구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

다르빗슈는 휴스턴 개막전에서 퍼펙트 게임을 아웃카운트 하나 남기고 놓쳐서 아쉬움을 자아냈으나, 데릭 홀랜드는 완봉승을 거두는 기염을 토함!! 역시 싱커볼러라 투구수에서 완봉완투에 조금 더 유리한 입장이기는 하지만 어쨌든 다르빗슈 팬으로써 매우 부럽다. 물론 데릭도 내 응원팀의 선수이기 때문에 매우 아끼지만!!!

 

 

 

 

[유한준님 친구 데릭 홀랜드... 이것도 이거지만 진짜 얜 그라운드에서 하는 짓만 봐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현지시간 2013.06.27 뉴욕 양키스 vs 텍사스 레인저스 at 양키 스타디움 / 2013.07.01 텍사스 레인저스 vs 신시내티 레즈 at 알링턴 볼파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