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Universal Album/MLB Inside

Dog day of MLB - Washington Nationals

by ♥Elen_Mir 2015. 5. 24.



[대니 에스피노자.... 이 선수는 2마리 키우고 있나보다... ㅎㅎㅎ]




[덕 피스터... 이 분도 2마리~~ 애들이 아주 건장하네!!! ㅋㅋㅋ]




[드루 스토렌.... 우리 미르 친구네, 아니 손주뻘인가... ㅋㅋ -_-;;]




[라이언 짐머맨... 이 사진은 진짜 화보같다... ㅎㅎㅎㅎㅎ]




[마이클 A. 테일러... 이 강아지는 어디 협회에 있는 강아지라는 거 같음~~]




[맥스 슈어저!!! 인상들이 예리한 녀석들을 키우고 있는 듯~~ ㅋ]




[브라이스 하퍼... 이 사진을 보고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하퍼 너 동생 아니냐... ㅋㅋㅋㅋㅋ 이 강아지도 어느 협회에 있다는 거 같음...]




[블레이크 쓰레이넨... 얘도 모 협회에 있다고 했었나... ㅋ]




[애론 바렛... 아오, 포즈 느끼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제이슨 워쓰.... 이 개도 키우고 있는 듯 하던데 키가 엄청 크다... 나보다는 훨씬 크고, 워쓰랑 별 차이 안날 듯... ㅋㅋ]




[호세 로바톤... 요크셔테리어가 넘 이쁘다. 이 사진을 본 어느 팬이 Gay라고 놀렸;;; ㅎㅎㅎ]




이 날이 dog day였는지 아니면 무슨 이벤트가 있었어서 찍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 날 dog day 한 것 같긴 해서 한번 가지고 와 봤다. 진짜 내츠는 이런 이벤트 하나하나가 너무 좋은 것 같다. 직원들이 참 열심히 일하고 있는 듯~~~ ㅋ

그나저나 하퍼야... 넌 저 강아지 니가 데리고 가서 키워라.. 모르는 사람이 보면 너네 가족인지 알겠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