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Team Album/Another Story

2013시즌 NC 다이노스 6/2 경기 모습 (3)

by ♥Elen_Mir 2016. 4. 4.



[김태군 선수]





[이태양 선수]




[이태원 선수]











[이태양 선수]





[차화준 & 모창민 선수]





[차화준 선수]








[최금강 선수]




[이민호 선수]







[나성범 선수]




[아담 윌크 & 에릭 해커]






[아담 윌크]





[에릭 해커... 내 눈을 의심했다, 내 카메라 보고 장난친건지... 근데 맞았나보다. 에릭 성격이 참 좋은 듯...ㅎㅎㅎㅎㅎ]




[조영훈 선수]




[임창민 선수 외]







[찰리 쉬렉]




[이태양 & 김태군 선수]




[이호준 선수]





[권희동 선수]








응원팀 옮겨보려고 NC에 정 좀 붙이려고 했더만 잘 안되어서 그냥 한국 야구를 포기해버렸다.. ㅎㅎㅎㅎㅎ

원래 나성범도 진흥고 시절에 참 이뻐하기도 했고, 화준이도 여기에 와 있었고 해서 노력해보려고 했는데 역시 사람 마음은 맘대로 안되는 것 같다. 

성범이는 솔직히 이 때보다 고딩 시절이 더 귀여웠던 듯... 그냥 내 눈엔 애 같아서 그런지~~

화준이는 어차피 지금은 이 팀 소속도 아니고...


하긴 이 때는 정호 챙겨주느라 바빠서 성범이까진 무리긴 했다. 아마 얘네들 고등학교 시절 정호보다 성범이를 먼저 봤으면 나성범을 응원했을지도 모르겠는데 나이도 나이니만큼 정호를 먼저 봐서... 그러니 정호는 나한테 잘하길... ㅋㅋㅋㅋㅋㅋㅋ







<2013. 06. 02  한화 이글스 vs NC 다이노스 경기 at 대전 한밭운동장 야구장>


━━━━━━━━━━━━━━━━━━━━━━━━━━━━━━━━━━━━━━━━━━━━━━━━━

 Camera Body : Nikon D80

 Camera Lens : AF Nikkor 80-200mm f/1:2.8D ED

  

 The other : 사진을 퍼가실 때 꼭 스크랩 기능을 이용해주시고, 불가능한

              타사이트의 경우 원본 수정없이 펌 후 출처 표시 부탁드립니다.

              촬영자의 저작권을 생각해서라도 조금만 배려해주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