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VOD/Another Baseball

[2012 팔도 프로야구] 강정호(Kang Jung Ho) 호수비 모음 3

by ♥Elen_Mir 2013. 6. 9.

<출처 : 아프리카 방송>

 

 

[동영상 주소 : http://blog.cyworld.com/dkvm8094/6827406]


  

<2012.05.24 잠실 LG 트윈스 vs 넥센 히어로즈 시즌 9차전 경기>

 

 


또 만들다보니 엘지전... ㅎㅎㅎㅎㅎㅎㅎ

엘지전 떄만 유독 집중하는 건 아닐텐데 왜 이상하게 엘지전때만 호수비가 이리도 많은 건지 모르겠다...

하긴 지금은 다른 팀도 많이 나오기는 하지만 초반에는 참... ㅋㅋㅋ

 

이제 2-유간 수비 범위도 예전보다는 많이 넓어졌고, 하일성 위원 말씀대로 풋워크도 많이 나아져서 이제야 좀 유격수답다는 생각이 든다...

뭐 전에도 못했다는 건 아니고, 내가 워낙 눈이 높아서 내 눈에 안 찼다는 이야기임!!!

근데 지금은 이제 나도 조금씩 인정하고 있다는 것이니 기뻐해도 될 듯~~

하지만 알지?! 지금은 이제 유격수로서 기본만 하고 있는 것이니 여기에 머물면 MLB 진출은 꿈도 꾸지 마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