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Baseball/Baseball Library

2012년 신인선수 지명현황(2011년 드래프트)

by ♥Elen_Mir 2014. 6. 14.

 

 

<출처 : KBO 홈페이지>

 

 

 

이걸 이제서야 올린다... 나의 귀차니즘이란... ㅎㅎㅎㅎㅎㅎㅎ

파울볼에서 신인 드래프트 이야기하다가 생각나서 이야기하는 김에 정리를~~!!

확실히 나성범 때 애들 이후 고교 야구를 거의 안봐서 그런지 1군에 보인 투수들이나 대학출신 선수들 빼고는 잘 모르겠다.

장철희, 나규호, 서상우, 황정립, 나성범, 노진혁, 윤여운, 윤명준, 박세혁, 유민상, 장우람, 임치영 이 아이들은 고교때 봐서 알겠는데 나머지는 잘~~;;;

ㅎㅎㅎ 황정립이랑 윤여운, 박세혁 얘네들은 나름 눈여겨봤던 애들인데 고교 때 지명 안되서 조큼 안타까운...

하긴 이미 대학행이었으면 지명을 아예 안했겠구나...

 

암턴 녀석들 열심히 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