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Universal Album/Olympic & WBC & AG

2008 베이징 올림픽 8/14 중국전 경기 (3)

by ♥Elen_Mir 2015. 6. 16.



[김광현 선수]






[이대호 선수]





[강민호 선수]




[고영민 선수]





[이용규 선수... 이상하게 이용규는 어딜가든 많이 봤던 것 같다. 국대 경기 때도 거의 매번 나갔으니 그랬고, 가고시마에서도 그렇고... ㅎㅎㅎ]






[비오는 경기장]




[장원삼 선수]




[이종욱 & 김현수 선수]







[이택근 선수]




[김현수 & 강민호 선수]




이 때 현수 참 귀여웠는데... 비 때문에 경기가 2번이나 중단되었고, 다 1시간 넘게씩 기다리다 취소되니(우린 그 사실을 몰랐었고) 덕아웃에서 우리한테 경기 취소되었다고 사인 보내주면서 공도 몇 개 던져줬다. 현수가 3개 정도 던져준 것 같고, 이용규가 2개 정도 던져준 것 같은데 여기서 우리가 받은 건 3개 정도였던 듯...;;;


하나는 용규를 너무 좋아하는 친구가 가지고 가고, 하나는 잘 모르겠고, 하나는 내가 받았는데 우리 일행 중에 남자 아이가 있어서 그 아이에게 줬다. 사실 내가 가지고 싶었지만(아무래도 국제대회에서 사용하는 공이니) 정말 큰 맘 먹고 줬고, 그 아이와 그 아이 부모님들이 너무 기뻐해서 나도 많이 기뻐했었던 기억이 난다... ㅎㅎㅎ




<2008. 08. 14  중국 우커송 야구장 대한민국 vs  중국 예선전>

 

━━━━━━━━━━━━━━━━━━━━━━━━━━━━━━━━━━━━━

 Camera Body : Nikon D80

 Camera Lens : AF-S VR Zoom-Nikkor 70-300mm f/4.5-5.6 G IF-ED

 

 The other : 사진을 퍼가실 때 꼭 스크랩 기능을 이용해주시고, 불가능한

                타사이트의 경우 원본 수정없이 펌 후 출처 표시 부탁드립니다.

                촬영자의 저작권을 생각해서라도 조금만 배려해주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