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Universal Album/깜찍발랄 엘렌(Elen)

2007시즌 현대 유니콘스 선수들과 함께...

by ♥Elen_Mir 2015. 6. 11.



[황두성 코치님 선수 시절]




[정성훈 선수와 함께...]




[조용훈 선수와 함께...]




[오윤 선수와 함께...]




[황재균 선수와 함께...]




[정호와 함께...]





[전준호 코치님 선수 시절 기록과 함께.. ㅋ]




참 왜 이 때가 더 나이들어 보이는지?! ㅎㅎㅎㅎㅎㅎ

하긴 이 때 잠을 못 자서 부어서 살이 되던 시기긴 했다. LIG 연수원 다닐 때라서 수원에서 인천까지 무려 4시간 조금 넘는 시간으로 출퇴근했으니까...!!!  아마 이 고생도 한 몫해서 수원구장 가기 싫어하는 듯... ㅋㅋㅋㅋㅋㅋ


이 때 그라운드 내려가서 바로 정호랑 사진 찍었었는데 아직도 그 기억이 새록새록하다.

쑥쓰러운 미소를 살짝 머금으며 서 있었고, 가서 사진 찍자고 하니까 더 쑥쓰러워했던 녀석...

지영언니랑 나는 이 때 아마 비슷한 기억을 가지고 있을 거다. 정호는 잊었겠지만?? ㅎㅎㅎㅎㅎㅎ  




<2007. 10. 05 수원 현대 유니콘스 vs 한화 이글스 시즌 18차전 마지막 경기>

 

━━━━━━━━━━━━━━━━━━━━━━━━━━━━━━━━━━━━━

 Camera Body : Nikon D80

 Camera Lens : AF-S VR Zoom-Nikkor 70-300mm f/4.5-5.6 G IF-ED

 

 The other : 사진을 퍼가실 때 꼭 스크랩 기능을 이용해주시고, 불가능한

                타사이트의 경우 원본 수정없이 펌 후 출처 표시 부탁드립니다.

                촬영자의 저작권을 생각해서라도 조금만 배려해주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