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Universal Album/The Other Contents

[스크랩] 大선수들의 명언~!

by ♥Elen_Mir 2014. 8. 20.





- 톰 글래빈 - 야구를 향한 나의 열정은 스피드 건에 찍히지 않는다.

 

- 조쉬 깁슨 - 죽음(인생)이란 아웃 코스를 순식간에 지나가는 패스트볼과 같은 것이다.(You can't tell me nothing about death. Death ain't nothing but a fastball on the outside corner.) 

 

- 조 토레 - 우리는 인간이다. 그(페드로 마르티네즈)는 인간이 아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졌다.

 

- 박찬호 - 오늘의 나는 어제까지의 내가 만들었다. - - 꿈은 포기하지 않으면 이룰 수 있다. 

 

- 요기 베라 - 끝날 때까지는 끝난게 아니다.(It Ain't Over 'Til It's Over) - -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결국 가고싶지 않은 곳으로 가게 된다.

                    - - 슬럼프? 그건 3할치는 타자한테나 해당되는 말이다. 

 

- 베이브 루스 - 내가 날린 수많은 홈런중에서 의식하고 때린 것은 하나도 없다. - - 내가 생각하기에 이 세상의 유일한 스포츠는 야구다. - - 모든 베이스라인이 오르막길처럼 느껴지기 시작할 때엔, 모든 야구선수들은 그만두어야만 한다.

 

- 샌디 쿠팩스 - 그가 던지고자 하는 공을 던지는 사람, 이것이 좋은 투수의 정의이다. - 투수는 아웃카운트를 늘림으로써 승리투수가 되는 것이지 삼진을 많이 잡는다고 승리를 보장받는 것은 아니다. 

 

- 테드윌리엄스 - 남자라면 그날의 목표, 나아가 인생의 목표가 있어야한다.(A man has to have goals - for a day, and for a lifetime) - - 야구는 어떤 사람이 10번의 기회 중에서 3번만 성공할 수 있다면, 좋은 활약을 펼쳤다고 인정받는 유일한 땀이 배어있는 야외경기이다. 

 

- 오 사다하루 - 나는 괴물이 아니라 노력하는 인간이다. - - 야구는 체력이 떨어지면 두뇌로 대신할수 있다. 

 

- 크리스티 매튜슨 - 승리하면 조금 배울 수 있고 패배하면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You can learn a little from victory; you can learn everything from defeat.)

 

- 레지 잭슨 - 나의 경우 경기는 잠에서 깨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 조 디마지오 - 난 언제나 최선을 다한다. 언제나 팬들이 지켜보고 있기 때문이다.

 

- 워렌 스판 - 배팅은 타이밍이고, 피칭은 (타자의) 타이밍을 흐트러 뜨리는 것이다.(Hitting is Timing. Pitching is Upsetting Timing.)

 

- 케빈 브라운 - 무념의 상태에서 한순간 공 한개에 집중한다.

 

- 토미 라소다 - 1년중 가장 슬픈 날은 야구 시즌이 끝나는 날이다.(The saddest day of the year is the day baseball season ends.)

 

- 윌터 앨스턴 - 최선을 다하고 그나머지는 잊어라.(Do your best and forget the rest)

 

- 나가시마 시게토시 - 노이로제에 걸릴 정도의 정신적 고통을 이겨내지 않고서는 대선수가 될 수 없다.

 

- 행크 아론 - 야구에서 안타 3천개를 치는데 17년이 걸렸지만 골프에서는 그것을 하루에 해치웠다.

 

- 장훈 - 타격은 여자의 마음과 같다. 오늘 잘 맞다가 내일은 맞지 않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