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Universal Album/MLB Inside

버스터 포지 ‘Face of MLB’ 최종 우승

by ♥Elen_Mir 2015. 3. 2.





거 참, 뉘집 자식인지 보면 볼수록 잘생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원래 나 이렇게 이쁘장한 스타일 안 좋아하는데 왜 얘는 이렇게 정이 가는게야~~!!!


face of MLB에서 올해 최종 우승하였다고 함. 그래도 브라이스 하퍼가 조금 더 잘 생긴 것 같긴 한데 명단에 없었나?!

근데 솔직히 마이크 트라웃 야구 실력은 인정하지만 잘생긴 얼굴은 아닌 것 같은데 준결승까지 올라가다니...

하긴 그냥 인기 투표였으면 쏘쏘~~



암턴 올해는 힘들지만 샌프 경기 볼 기회가 되면 꼭 이 녀석 사인을 받으리라!!!!! 

사랑해5사랑해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