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Team Album/Nexen Heroes 11~14

강정호 2013시즌 5월 목동 한화전 & 생일선물

by ♥Elen_Mir 2016. 4. 4.





































이 날 녀석 생일이었어서 목동구장 방문.. 원래 홈구장 잘 안 가는 편이었는데(어웨이 게임을 더 좋아해서) 그래도 생일이니만큼 직접 전해줘야 할 거 같아서 갔다. 그래서 소영이와 함께 정호에게 선물 전해주면서 진짜 즐겁게 선물도 주고 이야기도 했었는데 내가 너무 푼수짓을 했던 듯;;; ㅎㅎㅎ


이 때 어쩔 수 없이 쉬게 된 기간이라 자금을 줄이기 위해 최대한 저렴한 것으로 알아봤고, 저 인형이 그나마 저렴해서 주문제작했는데 아무리 봐도 녀석보다 잘 생긴 것 같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저 컵과일 도시락은 내가 직접 만들었다. 돈 아끼려고 시작한 작업이었는데 내 발등을 내 스스로 찍은 듯...;;;

청과물 도매시장 가서 과일 사오고, 저 케이스랑 스티커, 컵케이스는 미리 인터넷으로 구비해놓은 후 생일 전날 오후부터 이 날 아침까지 부랴부랴 다 만들 수 있었다. 아마 60개 좀 넘게 만들었던 거 같은데 오렌지 향기에 질식할 뻔해서 작업이 늦춰졌고... 머리 엄청 아프더만~~!!!


스티커는 뭐 사실 금방 만들어서~~ 나의 시그너처인 우리 미르 캐릭터... 미르는 내 가슴 속에 영원히 살아있으니까... ㅜㅜㅜㅜ


어쨌든 저 컵과일을 본 지나가는 행인분은 저거 팔면 내가 사겠다고, 내 와이프보다 훨씬 잘 만든다고 칭찬을 해주셨는데 진짜 이 때 쉬고 있었던 기간인지라 한번 해볼까도 했으나, 너무 손이 많이 가서 그냥 이건 내킬 때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한두번 해주고 말아야겠다 다짐했다.




이번에 여유있게 미국을 갈 수 있으면 내가 또 손수 만들어서 해적네 선수단에 줄 수 있을텐데 어찌저찌 다 한다해도 줄 방법이 없음... 

게다가 과일은 넘쳐날 거라서... ㅎㅎㅎㅎㅎ



그나저나 공교롭게 다음달이 녀석 생일이라 지금도 이미 선물 주문 넣어놨고, 다른 선물 작업도 서서히 시작하고 있는데 동시에 이 사진도 올리는구나... 진짜 이건 내가 봐도 정성이 듬뿍 들어간 듯...!!!







<2013. 05. 14  넥센 히어로즈 vs 한화 이글스 시즌 3차전 경기 목동구장>


━━━━━━━━━━━━━━━━━━━━━━━━━━━━━━━━━━━━━━━━━━━━━━━━━

 Camera Body : Nikon D80

 Camera Lens : AF Nikkor 80-200mm f/1:2.8D ED

  

 The other : 사진을 퍼가실 때 꼭 스크랩 기능을 이용해주시고, 불가능한

              타사이트의 경우 원본 수정없이 펌 후 출처 표시 부탁드립니다.

              촬영자의 저작권을 생각해서라도 조금만 배려해주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