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n's VOD/MLB Highlights

[TEX] 맷 부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Elen_Mir 2017. 8. 12.





텍사스 레인저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가끔 이런 깨알같은 동영상을 받는데...

이렇게 그림으로 힌트를 주면 그것이 뭔지 맞추면 된다.


그런데 맷 부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별로 안 좋아하는 영상이긴 하지만 관련 자료... 






영원히 고통받는 루기(실상 바티스타가 더 그렇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 08. 11  Texas Rangers facebook Page]

댓글